제주올레 공식 숙소

올레스테이

 

 

긴 하루를 마치고 숙소에서 씻을 때 대용량의 생소한 바디헤어용품으로 샤워하기 주저된 적이 있지는 않나요? 올레스테이에서는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innisfee)의 바디헤어용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주의 게스트하우스를 비롯한 숙소 중에서 믿을 수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의 바디헤어용품을 사용하고 있는 곳은 드물 텐데요. 소용량 제품을 비치함으로써 교체 주기가 빨라 안심하고 씻을 수 있어요. 이런 이니스프리와 어떻게 인연을 맺게 됐는지 이야기를 들어 볼까요.

 

 

이니스프리 바디헤어용품이 비치된 올레스테이 샤워부스

 

 

 

버려지는 제주 맥주 효모를 업사이클링하여 원로로 사용한 이니스프리의 바디헤어용품 라인. 출처 아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제주올레의 오랜 친구기업인데요. 이니스프리는 제주의 가치에 공감하는 기업으로 제주 자연과 문화에 깊은 관심을 두고 제주올레에 후원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이니스프리의 후원금은 올레길의 운영 관리와 환경 보호 캠페인, 지역 자원을 이용한 프로그램 등에 쓰이죠. 이러한 이유로 제주올레에서 운영하는 올레스테이에서 이니스프리의 후원품인 바디헤어용품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출처 이니스프리.

 

 

제주올레 14-1코스 종점에서 오설록 녹차밭과 함께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를 만나볼 수가 있습니다. 최근 리뉴얼 된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는 카페와 브랜드 체험관이 혼합된 복합 스토어인데요. 올레길을 걸으며 제주의 새로운 문화를 체험하고 싶은 분들이 방문해보셨으면 해요. 녹차밭과 돌담을 배경으로 편안한 휴식을 하면서 제주만의 특색 있는 디저트도 먹고, 천연비누와 스탬프, 엽서 만들기 체험도 할 수 있죠.

 

 

이니스프리와 제주올레의 우정, 앞으로도 지켜봐 주세요.

 

 

Posted by 제주올레 제주올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