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공항과 서귀포 시내 관광지의 쉬운 접근성, 제주올레 여행자센터 올레스테이

 


제주올레 공식 숙소

올레스테이

 

 

제주에 왔을 때 숙소만큼 가장 중요하고 고민되는 것은 없죠. 제주시 정반대 방향 서귀포에 들를 계획이 있다면 올레스테이를 추천합니다. 올레스테이의 가장 큰 장점은 접근성이 좋은 것인데요.

 

 

 

제주공항에서 600번 리무진 버스를 타고 한번에 올레스테이로 올 수 있다는 사실. ‘샛기정공원(뉴경남호텔)’에서 하차 후, 4분 거리에 있는 제주올레 여행자센터(3층 올레스테이)를 찾아주세요. 181, 182번 급행 버스, 800-1번를 타도 쉽게 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숙박 후에 구터미널, 중앙로터리, 서귀포환승정류장(서귀포등기소)와도 근접하여 제주 전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답니다.

 

 

600번 버스를 타고 '샛기정공원'에서 하차 후 올레스테이 오는 길

 

 

제주올레 여행자센터는 서귀포 시내에 위치해 있어 서귀포 주요 관광지들을 걸어서 찾아갈 수 있는 또 다른 장점이 있는데요.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서귀포에서 가장 큰 상설시장 ‘서귀포매일올레시장’, 화가 이중섭의 작품과 서귀포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이중섭거리’, 제주올레 7-1코스 구간인 자연생태공원 ‘걸매생태공원’과 근접하니 올레스테이에서 머문다면 저녁까지 서귀포 여행지를 여유 있게 둘러볼 수 있을 거예요.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이중섭거리

 

걸매생태공원

 

또한, 제주올레 길을 걷고자 하는 도보여행자들에게 6, 7, 7-1코스 시종점인 제주올레 여행자센터가 편리한 숙소인 건 말할 필요가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