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올레와 서울에서 전시에 함께 할 제주의 에코브랜드를 찾습니다



전시 TITLE : 'the WIND from JEJU - 그 바람, 제주로부터 불어와'

 

CONCEPT

 제주올레의 친환경 기념품인 간세인형과 함께 서울 전시회에 참여할 제주의 에코브랜드를 찾는다. 제주를 주제와 소재로 만들어진 다양한 크라프트 및 아트작품들을 서울의 최신 핫 트렌드지역에 소개할 예정인데 제주의 문화상품으로 발전 가능성이 있는 제품군으로 패브릭,문구류,공예품,소품류,잡지 등 장르와 소재에 제한이 없다. 최근의 제주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로컬베이스 에코브랜드 상품의 등장과 고민이 활발한 곳이다. 느림을 찾고 새로운 영감을 찾는 작가들에게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제주의 새로운 바람을 the WIND from JEJU ,  그 바람 제주로부터 불어와 라는 타이틀로 소개된다.

 

전시참여가 확정된 제주올레의 간세인형은 제주의 지역 여성들이 재활용 천을 이용해 핸드메이드로 만드는 인형. 제주의 여성들이 헌 천을 이용해 손으로 만들어내는 간세인형은 제주올레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에코기념품이다.서울전시에 함께 할 에코브랜드 제품 또한 제주의 문화컨텐츠를 강화한 고품질의 상품으로 홍보하기 위해 사단법인 제주올레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와 제주시의 후원으로 전시기획 및 운영을 총괄한다.

 

전시는 4월29일부터 서울 홍대 근처 <본주르>에서 진행되며, 제품들의 판매대행도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의 트렌디 플레이스에 제주의 각종 에코브랜드의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것.

 

 

 

■ 모집부분: 제주를 소재,주제로 한 에코브랜드 상품들 (예: 문구류 장신구 소품 잡지 패브릭 등 종류에 제한 없음)

 

■ 전시일정: 4월 29일부터 한달간 서울 홍대역 2번출구 <본주르>

 

■ 참여브랜드 혜택:

  1. 제주올레에서 전시운영 전담

  2. 전시관련 육지 운송

  3. 홍보지원 (온,오프라인) 및 브랜드북 제작

  4. 현장판매대행

 

■ 지원방법: 3월30일(월)까지 지원서(제주올레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와 제품소개서를 이메일로제출 symoon@jejuolle.org

 

■ 문의:064-762-2176 제주올레 디자인실

 

■ 발표: 4월1일(수) 유선통보

 

■ 선정업체미팅: 4월 3일 (금) 오후 2시  사단법인 제주올레 사무실 (서귀포)

 

 ※ 전시장소 홍대 <본주르> 홍대입구역 2번출구 근처

 

 

※ 2011년 서울 북촌 art link 간세인형전시회

 

The Wind From JEJU 전시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Posted by 제주올레 제주올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