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최초 아웃도어 미션 게임 ‘플레이 더 제주-붉은 산호의 수수께끼’

 


플레이 더 제주

붉은 산호의 수수께끼

 

제주 최초 아웃도어 미션 게임

 

 

 

국내 어디를 가도 제주만큼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 또 있을까요? 시원하게 펼쳐지는 바다와 화산의 섬 제주에 자리 잡은 올록볼록한 오름의 아름다운 자연은 여행자들이 계속해서 제주를 찾는 이유가 됩니다. 이런 제주가 최근 무분별하게 사용되고 버려지는 쓰레기로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쓰레기들이 그대로 방치돼 바다로 흘러 들어가 해양 생태계를 오염시키고 있기 때문이죠.

 

 

제주올레는 현재와 다음 세대의 도보여행자를 위해 올레길 환경정화활동 ‘클린올레’를 운영하며, 제주의 자연과 사람이 함께하는 길을 만들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플레이 더 제주’도 환경을 생각하면서 제주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고민 끝에 탄생하게 되었죠.

 

 

 

‘플레이 더 제주-붉은 산호의 수수께끼’는 자연 현장에서 제주의 문화와 환경 문제를 풀어낸 제주 최초 미션형 게임입니다.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스마트 폰과 게임 키트를 활용해 퀘스트를 풀어가며 제주 바다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것이 게임의 목표지요. 아웃도어 활동을 좋아하고, 색다른 방식으로 제주를 여행하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추천합니다.

 

게임 키트 구성

 

도움을 요청하는 붉은 산호의 메시지를 받아 제주 바다에 숨겨진 보물을 찾고 싶은 여행자는 아래의 순서에 따라 게임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더 제주-

붉은 산호의 수수께끼

게임 참가 방법

 

1. 온라인(네이버 예약)을 통해 키트를 사전 구매합니다.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329736)

2. 참가 전 준비 사항과 주의 사항을 꼼꼼히 읽습니다.

3. 키트를 서귀포 제주올레 여행자센터에서 현장 수령합니다.

4. 키트 2페이지에 있는 QR코드를 이용하여 접속합니다.

5. 붉은 산호의 안내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고

제주 바다의 보물을 찾습니다.

 

 

게임 키트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구매 후, 서귀포의 제주올레 여행자센터(제주 서귀포시 중정로 22 1층 제주올레 여행자센터)에 방문해서 현장 수령을 해야 합니다. 키트를 구매한다면 2020년 12월 전까지 제주올레 여행자센터에 방문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게임 설명을 듣고 구매도 가능하죠. 명심할 부분은 야외에서 약 7-8km(4-5시간)를 걸으며 진행하는 게임의 특성상 오후 1시 이전에는 출발해야 합니다.(오후 1시 이후는 안전을 위해서 다음날로 연기해 주세요)

 

 

게임 준비물

 

아웃도어 게임이기 때문에 야외활동에 편리한 옷과 신발을 준비하는 것은 필수, 가급적 다회용품(텀블러, 손수건 등)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준비물을 잘 갖추면 게임상에서 보너스가 있을지도?

 

 

 

게임 홈페이지에서 플레이 더 제주-붉은 산호의 수수께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상세 안내부터 연습 퀘스트 풀어보기와, 기존에 게임에 참가한 사람들의 스코어와 순위도 확인할 수 있죠. 플레이 더 제주-붉은 산호의 수수께끼의 TOP 랭커가 되어 보고 싶지 않나요? 붉은 산호는 제주 바다에 숨겨진 보물을 찾아줄 모험가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주를 액티브하게 여행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제주를 Play 하라!

 

 

플레이 더 제주

게임 키트 구매하기

 

booking.naver.com/booking/5/bizes/329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