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종원 ‘맛남의광장’ 제주도 촬영지 제주올레 여행자센터 올레스테이


맛남의광장

백종원의 맛남의광장에서는 여수편 갓돈찌개와 멸치비빔국수처럼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메뉴로 시청자를 주방으로 불러들이고 있는데요. 드디어 오늘 제주편 방송을 시작합니다. 이미 예고편을 통해 어떤 재료인지 감이 잡힌 분들도 있을텐데, 바로 제주의 특산물 감귤, 광어, 당근이랍니다. 이 재료들로 백종원 대표는 어떤 요리를 만들어낼지 오늘 1월 30일(목), 2월 6일(목) 밤 10시 SBS 채널에서 경험해보시죠.

※ 제주올레 여행자센터 편은 2월 6일(목) 방송됩니다.

 

맛남의광장 제주편 예고(출처 SBS)

 


올레스테이

올레스테이는 제주 여행자들을 위한 숙소로, 제주올레 여행자센터에 위치해 있습니다. 1인실, 2인실, 도미토리 4인실, 5인실, 10인실로 구성된 50인 규모의 숙소는 쾌적하고 깔끔한 내부가 인상적이죠. 보통 여러 명과 같이 사용하는 숙소는 구석구석 둘러보기 어려운데 대신해서 올레스테이의 모든 것을 보여드릴게요.

 

 

스테이의 유리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서면 포인트 된 색색의 방문이 보일 거예요. 독특한 방문은 14명의 작가들이 직접 올레길을 걸으면서 받은 영감을 문에 캔버스 삼아 작품으로 만들었습니다. 경쾌한 색상의 방문을 열면 꼭 신비한 일이 벌어질 것만 같죠?

 

안에는 원목 침대 프레임과 시몬스 매트리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트리스 커버와 이불은 제주 서문시장 제주올레공방조합에서 만든 광목 소재를 사용해서 예민한 사람도 꿀잠을 자게 만들죠. 참, 제주올레 패스포트를 가지고 있다면 1,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는 사실.(금액은 하단에)

 

 

 

화장실과 샤워실을 보여드릴게요. 여러 명이 사용하는 도미토리가 있는 숙소지만, 샤워실만큼은 칸막이가 있어 씻을 때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어요. 친구 기업 이니스프리의 후원으로 이니스프리의 바디 용품이 비치되어 있는 공간. 세탁실 앞 바구니에 세탁물을 놓아주면 무료로 세탁도 가능하니 땀 흘린 옷도 걱정 없습니다.

 

 

전날 조식 신청을 해주시면 다음 날 아침 식사도 가능합니다. 여행 중에 든든하게 아침을 시작하면 마음껏 돌아다닐 힘이 나죠. 아침에도 부담 없이 식사할 수 있도록 제주 바다 내음 가득한 죽 메뉴로 준비합니다.

 

 

올레스테이는 제주올레 6코스, 7코스, 7-1코스 시종점에 있어 걷기 여행자들이 머물기 좋고요. 올레시장과 이중섭거리도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저녁까지 실컷 구경하고 올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서귀포 여행에서 쾌적한 휴식을 원하신다면, 제주올레 여행자센터 올레스테이 어떠신가요?

 

제주올레 여행자센터 올레스테이

운영시간

08:00-23:00

제주올레 여행자센터 올레스테이

전화번호

064-762-2167

064-762-2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