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올레 공지사항

백종원 ‘맛남의광장’ 제주도 촬영지 제주올레 여행자센터 제주올레 카페 & 식당 & 펍


맛남의광장

 

지난주 백종원의 맛남의광장여수편 재밌게 보셨나요? 이번 여수편은 여수공항에서 장사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여수의 특산물 갓김치를 활용한 갓돈찌개가 어떤 맛을 낼지 궁금해지네요. 여수편이 끝나고 방영될 제주편 제주올레 여행자센터도 많은 관심 바랍니다. 제주편은 130(), 26() 10SBS 채널에서 방송됩니다.

 

제주올레 여행자센터 편은 26() 방송됩니다.

 

맛남의광장 제주편 예고(출처 SBS)

 


 

제주올레 카페 & 식당 &

 

제주올레 여행자센터에서 여행자의 먹거리를 담당하는 이곳은 대화가 필요할 때 차 한 잔, 허기에 지친 여행자들에겐 식사 한 끼, 저녁에는 제주 수제맥주 제스피 한 잔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공간입니다.

 

 

 

원목으로 놓여진 테이블과 책장이 따스한 조명과 어우러져 포근함을 줍니다. 음식을 먹으면서 편히 쉴 수 있도록 자연에서 얻은 자재를 사용한 배려인데요. 곳곳의 조명과 꽃, 책들로 공간이 포인트 되어 공간이 돋보이네요.

 

 

 

화구 청결 상태까지 보이는 깔끔한 주방이 인상적인데요. 여기서 백종원 씨와 농벤저스가 직접 요리를 했다니 신기합니다. 주방에서 어떤 요리가 탄생했을지는 26() 방송에서 확인해주세요. 상시 판매되고 있는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 메뉴판에서는 제주 특산물 감귤, 한라봉, 고사리, 돼지고기를 활용한 메뉴가 곳곳에 보입니다.

 

내 식당 창업 프로젝트 5기 참여자

 

이곳에서는 맛있는 냄새와 소리가 끊이지 않아요. 특히 점심시간에는 청년올레식당과 카페로 인해 더욱 활기가 넘치죠. 청년올레식당은 <내 식당 창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팝업 레스토랑인데요. 2018년 4월, 1기로 시작해서 현재 5기 참가자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내 식당 창업 프로젝트>란?

내 식당 창업을 꿈꾸는 청년에게 외식업 창업에 필요한 교육 및 컨설팅을 지원하며, 글 쓰는 요리사 박찬일 쉐프가 책임 멘토로 참여해 메뉴개발캠프를 이끕니다. 이를 통해 개발된 메뉴가 실전 팝업 레스토랑에서 판매되도록 공유 주방 공간을 제공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맛남의 광장 제주편이 촬영 된 주방이 바로 이곳!

제 2의 백종원, 제 2의 박찬일을 꿈꾸는 청년들이 고군분투하고 있는 청년올레식당의 주방입니다. 제주의 '맛남의 광장'! 제주올레여행자센터에서 청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청년올레식당> 을 만나보세요.

 

내 식당 프로젝트 5기 <청년올레식당 & 카페> 운영 일시

~ 2020.02.22(토) 매주 월-토 오전 11-13시 (설 당일 휴무)

 

※ 메뉴는 매주 변동되고 있으니 아래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카페 베스트 메뉴 봉자주스와 1월 신메뉴 쌍화라떼입니다. 친근한 이름의 봉자주스는 한라봉과 유자청이 들어간 제주의 상큼함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음료예요. 그리고 겨울 바람이 매서운 제주에 어울리는 따뜻

한 신메뉴도 있습니다. 바로 쌍화라떼. 고소한 견과류와 건강에 좋은 한약향이 어우러져 몸속까지 따뜻해지고 원기회복은 덤으로.

 

 

팟 까파오 무쌉(태국식 돼지고기 덮밥)
고사리 육개장과 차돌박이 온면

 

음료뿐 아니라 저녁 식사 메뉴도 있습니다. 모든 메뉴가 깔끔하고 적지 않은 양이라서 기분 좋게 배를 채울 수 있어요. 그중 고사리 육개장은 많은 손님들이 선택한 메뉴로 칼칼하고 진한 고기 국물 맛이 일품인데요. 여행지에서 어떤 음식을 먹을까는 항상 고민스럽죠. 제주올레 여행자센터에서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따라 드셔보세요.

 

 

 

펍에서는 특별한 맥주도 마실 수 있는데요. 여행지에 와서 그냥 잠들긴 아쉽고, 제주 수제맥주 제스피 한잔 어떠세요? 화산암반수와 제주산 보리로 만들어져 시중 맥주와는 색다른 맛. 라거, 페에일, 바이젠, 스타우트, 스트롱에일 총 다섯 가지 맛이 준비되어 있으며, 전부 다 맛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메뉴 제스피 샘플러도 있답니다.

 

 

오늘 소개로 제주올레 여행자센터 제주올레 카페 & 식당 & 펍이 좀 가깝게 느껴지지 않을까 싶은데요. 제주 서귀포에 오신다면 제주올레 카페 & 식당 & 펍 있다는 걸 기억해주세요. 다음 시간에는 올레스테이 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운영시간

08:00-23:00

전화번호

064-762-2167,2177

 

 

백종원 백종원식당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 나은 맛남의광장여수 맛남의광장 맛남 맛남의광장 레시피 맛남의광장후기 맛남의광장제주 맛남의광장촬영일정 맛남의광장촬영 맛남의광장 휴게소 영천휴게소 갓돈찌개 골목식당제주올레 제주올레여행자센터 제주도 제주날씨 제주여행 제주숙소 제주맛집 제주가볼만한곳 연돈 포방터돈까스 제주도연돈후기 제주도더본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