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올레 프로그램/올레창의미술교실

[문화강좌] " 올레 창의 미술 교실 " 개최


_올레 창의 미술 교실


창의력을 기를 수 있는 미술 교육에 관심이 있는 분들 주목해주세요~!
제주올레에서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창의 미술 특강 창의 미술 교사 양성 워크숍을 진행합니다.



_초청 강사 앤드류 장(Andrew Chang)교수

강연 / 워크샵을 진행하실 앤드류 장(Andrew Chang)교수는 
캐나다 알버타 예술대학(Alberta College of Art & Design)에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전공하고 
미국 스쿨오브비주얼아트(SVA)에서 ‘시각 저널리즘으로서의 일러스트레이션’(Illustration as Visual Journalism) 전공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이번 올레 창의 미술 특강과 워크숍을 통해서 
창의미술이 무엇이며 어떻게 창의적인 사고력을 심어줄  있는지 다양한 이론과 실습을 통해 공유할 예정입니다.




_올레 창의 미술 교실

올레 창의 미술 교실은  과정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 접수는 11 24() 열린 특강 선착순 60, 워크숍 각 회차별 선착순 30명을 모집합니다.
장소는 추후 변경 가능성이 있으니 제주올레 홈페이지의 올레 소식을 확인 해주세요. 
 
신청(구글 폼) - https://goo.gl/forms/o2qu8HcIyway1vYR2
문의(제주올레 디자인실) - gem@jejuolle.org


이번 워크숍에서는  교수가 개발한 창의 미술 교육 워크북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미술교사 양성 워크숍  과정(8회 과정)을 이수하는 교육생은 수료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향후 창의 미술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시는 분들께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두근두근~!)
제주도 내에서 창의미술에 대한 심도 깊은 강좌를 듣고 싶으신 분들은 어서어서 서둘러주세요~!!





※ 본 프로그램은제주 도내 문화 예술 콘텐츠를확산하고 올레와 예술을 접목해  풍성한 제주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제주도립미술관 사회 예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된 
프로그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