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올레 공지사항

제주올레 여행자센터 멤버십 선착순 판매 안내




오는 7월 오픈 예정인

제주올레 여행자센터 멤버십을 선착순 판매합니다.


제주올레 여행자와 지역민이 교류할 수 있는 ‘제주올레 여행자센터’가 올해 7월 오픈 예정입니다.

제주올레 여행자센터 건립을 위한 특별 후원 회원 ‘담돌 간세’에 참여해주신 여러분 및 제주올레 친구기업의 응원과  LG하우시스, 세비앙, 노루페인트, SYC, 파라다이스건설㈜, 자연제주, 토펙엔지니어링, 대경엔지니어링, LG전자 등 여러 기업의 협찬 덕분입니다.





제주올레 여행자센터 1층은 제주올레 안내센터, 제주 기념품 전시 및 판매장, 교육 및 문화 프로그램용 세미나실, 청정 한식 레스토랑 ‘소녀 방앗간’의 제주올레 헌정 매장이 들어섭니다. 서울에만 5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소녀 방앗간은 태백지역 식재료를 사용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곳으로 이번 헌정 매장에 제주 식재료를 활용한 레시피 개발 및 인테리어 공사 인력 및 비용 등을 기부합니다.

 

제주올레 여행자센터 2층은 한 해 100만 명의 여행객들이 찾는 425km 제주올레 운영 및 관리와 국내외 홍보마케팅 업무를 담당하는 사무국과 3층에 들어서는 제주 여행자를 위한 숙소 ‘올레 스테이’와 연계된 샤워실, 라커룸 등이 설치됩니다. 올레 스테이는 50인 수용 규모의 ‘비움’을 콘셉트로 한 숙소로, []제주올레는 올레 스테이 내 2개의 베드를 ‘응원 베드’로 지정하여 제주 여행을 오고 싶지만 숙소 비용이 부담돼 오지 못하는 사회적 약자들의 제주 여행을 응원하기 위한 무료 스테이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올해 7월 오픈을 앞두고, 제주올레 여행자센터 내 숙소 및 식음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을 개인용과 기업용으로 구분하여 출시하고 오늘부터 선착순 판매를 시작합니다. 판매 수익금은 제주올레 여행자센터 리모델링 공사비로 사용됩니다.

 

[개인 멤버십]은 가격 50만원으로 600명에 한해 선착순으로 신청 받습니다. 5년동안 올레 스테이 도미토리 총 25베드 이용권( 5베드 제한), 식음료 7% 상시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됩니다. 숙소의 경우 일반 가격보다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제주올레 여행을 위해 연 1~2회 제주를 찾는 올레꾼들에게 유용합니다.

 

[기업 멤버십]은 가격 100만원으로 50개 기업에 한해 선착순으로 신청 받습니다. 5년동안 올레 스테이 도미토리 총 50베드가 제공되며, 식음료 7% 상시 할인, 세미나실 연 1회 이용권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1) 첨부된 신청서 및 약관 동의서를 작성하신 후,

2) 유한회사 퐁낭(제주올레 여행자센터 위탁 운영 및 판매) 이메일(pong_nang@daum.net)

또는 팩스(064-733-2170)으로 접수하시고

3) 가입비를 아래 계좌로 보내시면 됩니다.

 

농협 301-0187-9971-11 예금주: 유한회사 퐁낭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의: 사단법인 제주올레 기획실 064-762-2172~3



제주올레 여행자센터 리플릿(F).pdf


(개인)제주올레 여행자센터멤버십 신청서및약관.doc


(기업)제주올레 여행자센터멤버십 신청서및약관.d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