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올레 프로그램/즐거운 여행학교

[공지사항] "즐거운 여행학교"로 놀러오세요~!!



_즐거운 여행학교


안녕하세요 제주올레 입니다~!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고 계신가요? 
제주에서 보내는 즐거운 휴가의 재미를 두배로 만들어 줄 즐거운 여행학교가 열린다는 소문이 있던데..(수군수군)



_즐거운 여행학교

즐거운 여행학교는 제주 시민들과 제주도를 여행하는 여행자들을 위한 체험형 프로그램입니다.
7월 15일에 열렸던 즐거운 여행학교의 테마는 정열의 땅! 남미!!(Hola!!)였습니다.
참가자들은 사랑의 춤 탱고를 배웠고, 클래식 기타로 연주하는 탱고 연주를 들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었죠~
-7월 15일 즐거운 여행학교 후기 : http://blog.naver.com/jejuolletrail/221056341311



_즐거운 여행학교

그리고 그 감동의 바톤을 이어받아~! 
8월 26일, 즐거운 여행학교가 다시 한 번 열립니다!!


가수 하림 x 양양과 함께 노래 만드는 방법을 주제로 이번 즐거운 여행학교가 진행됩니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여행 스토리를 노래로 만들고 표현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특히 가수 하림은 그동안 '집시의 테이블', '해 지는 아프리카' 등의 공연을 통해서 나타나듯
일상에서 답답함을 느끼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을 간직하고 있는 현대인들의 지친 마음을 어루만지는 음악 여행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몸은 사무실에 있지만 음악을 통해서 어디론가 떠나가고 싶은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분들에게 딱 어울릴 것 같네요.




_즐거운 여행학교

프로그램은 서귀포 제주올레 여행자 센터 1층(서귀포시 중정로 22)에서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제주올레 콜센터(064-762-2190)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제주도에 거주하는 시민들도, 여행자들도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은 선착순 80분만 참여하실 수 있으니 빠른 연락 주셔야 참여하실 수 있어요.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제주올레 홈페이지(클릭)나 댓글로 편하게 문의 주세요~!